가장 인기 있는 패스트푸드 체인

 

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패스트푸드점 시각화
패스트 푸드는 미국에서 큰 시장입니다.

전국 체인점에서 지역 특산품에 이르기까지 이 산업의 가치는 2022년 6월 기준 3,314억 달러 입니다.

매장 수별로 가장 널리 퍼진 패스트 푸드 체인
매년 QSR Magazine은 미국의 상위 50개 패스트푸드 체인의 순위를 매기는 보고서를 작성합니다.

위 자료는 각 패스트푸드 체인이 전국에 있는 매장 수를 보여주고,

아래 사진은 상위 10개 체인점과 미국 전역에 있는 레스토랑 수입니다.

 

 

Subway 는 전국에 걸쳐 20,000개 이상의 레스토랑으로 1위를 차지했습니다.

이는 목록에 있는 다른 모든 샌드위치 체인점을 합친 것보다 많은 수입니다.

서브웨이의 인기는 매출 수치에도 반영됩니다.

서브웨이는 2021년에 약 94억 달러 의 매출을 올렸으며 이는 가장 가까운 라이벌인 Arby의 두 배 입니다.

두 번째는 미국 전역에 15,000개 이상의 매장 이 있는 Starbucks 입니다.

험난한 2020년 에도 불구하고 커피 체인은 2021년에 상황을 역전시켰고 그 해에 24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습니다.

맥도날드는 전국에 13,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이 있는 3위입니다.

스타벅스와 서브웨이보다 매장 수가 적지만 2021년 매출은 460억 달러로 서브웨이와 스타벅스를 합친 것보다 많습니다.

“하던 것이나 잘하자”
보고서에서 알 수 있듯이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은

미국 전역에서 인기 있는 식사 옵션이며 성공적인 레스토랑은 매년 수십억 달러를 벌어들일 가능성이 있습니다.

그러나 QSR에 어려움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.

패스트 푸드 체인이 직면하는 한 가지 어려움 대표 메뉴에 고립된다는 것입니다.

한 메뉴가 크게 성공하면 다른 메뉴를 성공적으로 출시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(맘스터치…?)

1980년대 중반에 출시되어 10여 년 동안 테스트를 거쳐 2000년까지 광범위하게 중단된 맥도날드의 McPizza 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.

다양한 요인이 단종의 원인이 되었지만, 한 가지 주요 문제는 피자의 조리 시간이 16분이라는 비교적 긴 시간이었습니다.

패스트푸드 산업의 혁신
패스트푸드점은 메뉴를 다양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,

여전히 많은 혁신이 일어나고 있으며 서비스를 최적화하고 고객 대기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습니다.

예를 들어, 고객이 휴대전화로 주문할 수 있는 스타벅스의 모바일 주문 및 지불 서비스는 지난 5년 동안 400% 성장했습니다. 그리고 2021년에는 맥도날드 앱이 2,400만 번 다운로드되었습니다.

패스트 푸드 회사가 디지털 제안 및 기술 지원에 계속 투자함에 따라 향후 10년 동안 어떤 변화가 있는지 보는 것은 흥미로울 것입니다.

자료 출처: Visual Capitalist, “Visualizing America’s Most Popular Fast Food Chains”